존경하는 구민 여러분과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김기재 구청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여름 내 푸르던 가로수가 노랗게 물들고 오색단풍의 향연이 시작되는 아름다운 10월입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먼저 구민을 위해 더 나은 정책을 만들고자 각고의 노력을 다 하고 계시는 동료 의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현안 업무 추진과 영도다리축제를 비롯한 각종 행사 준비로 노고가 많으신 김기재 구청장님과 공직자 여러분께도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오늘부터 10월 23일까지 부산에서 제106회 전국체육대회가,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가 개최됩니다.
우리 영도구에서는 국립해양박물관 일원과 부산체육고등학교 등에서 철인 3종 경기를 비롯한 각종 경기가 열릴 예정입니다.
25년만에 부산에서 다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구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제고될 수 있도록 적극 독려해 주시고, 순조로운 대회 진행을 위한 우리 구의 환경 정비 등의 활동에도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대회가 진행되면서 도로 통제 등 예상되는 구민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사전에 충분히 구민에게 알려 구민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제349회 금번 임시회에서는 집행기관에서 제출한 조례안 등 각종 의안을 처리할 예정입니다.
동료 의원 여러분의 심도 있는 논의와 집행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로 원만한 임시회가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끝으로 2025년 올해도 두 달여밖에 남지 않은 시점입니다.
연초에 세웠던 각자의 계획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지 다시 한번 점검하시어 연말에는 의미있는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바라며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리면서 제349회 임시회 개회사에 갈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